산업과 관련한 최근의 이슈, 또는 앞으로 수행하고자 하는 업무와 관련하여 개선ㆍ발전시킬 수 있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제안하시오.
최근 잦은 부품 고장으로 인해 전력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국내 발전기술의 신뢰성이 크게 떨어지고 있다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산업은 인간의 지식을 기반으로 창의성이 가해져 생성된 지식 산업으로
기획, 설계, 구매, 시공, 운영서비스업 등 가치사슬상의 모든 산업과 연계되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사업임
엔지니어링 산업을 대표하는 플랜트분야는 제조업과 건설 산업 등의 연관 산업의
경쟁력을 증대시
실제 스포츠 경기 대회를 열어 게임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스포츠 경기를 직접 경험하게 해줌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한 이윤 추구 활동 이외에 법령과 윤리를 준수하고, 기업의 이해 관계자 요구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
산업혁명을 맞이하여 창의성을 키워줄 수 있는 새로운 교육을 모색해야 하며, 여기에 이러한 심리학적 학습 원리와 연구결과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 이에 본론에서는 창의성을 키우기 위한 교육을 위해 현재 우리 교육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알아보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
『복장의 자유』
근무내 청바지 등의 편한 복장 착용(야후)
자유로운 복장(다음,넥슨)
'비즈니스 캐주얼(Business Casual)'을 기본으로 근무 복장을 자율화(삼성전자)
『시간의 자유』
재택근무,유연성 있는 출근 및 퇴근 시간, 적절한 조건에서의 파트 타임 근무,개인별 시차 근무, 신축적 휴가
1. 서론
교육은 인류의 발전과 사회의 번영을 위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중요한 분야입니다. 그러나 현재 교육 시스템은 다양한 문제점을 안고 있으며, 특히 4차 산업혁명과 같은 급격한 사회 변화에 적응하고 대응하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교육의 혁신과 개선이 절실한 과제로 대두되
II. 본론
1. 심리학적 학습 원리와 인간의 사고, 인지, 기억과정
개인적으로 나는 창의성은 우리의 미래에 대한 핵심 역할을 하며, 교육은 이를 키우기 위한 중요한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육은 학습 원리와 연구결과를 기반으로 창의성을 촉진하는 방안을 개발하고 이를 실제 교실에서 적용해야
서론
스포츠 관련 산업은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경제 활동과 산업 분야를 포괄하는 개념이다. 이 산업은 스포츠와 관련된 제품, 서비스, 이벤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글로벌 경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분야 중 하나다. 첫째, 스포츠 경기와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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